식품업계 새해 마케팅 봇물…청룡 제품 잇따라 출시

입력 2023-12-31 17:53   수정 2024-01-01 00:57

갑진년을 맞아 유통·식품업계의 신년 마케팅이 불붙고 있다.

스타벅스코리아는 31일 청룡의 해를 맞아 ‘푸른 용 클래식 밀크티’와 ‘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’를 출시했다. 새해 첫날 지정된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24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.

롯데칠성음료는 호주 유명 와이너리 킬리카눈과 협업해 병 겉면에 청룡 그림이 그려진 와인 ‘킬리카눈 더 드래곤 쉬라즈’를 출시했다.

파리바게뜨는 1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자체 커피 브랜드인 ‘카페 아다지오’의 아메리카노를 99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.

정희원 기자 tophee@hankyung.com


관련뉴스

    top
    • 마이핀
    • 와우캐시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페이스 북
    • 유튜브
    • 카카오페이지

    마이핀

    와우캐시

   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
   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
    캐시충전
    서비스 상품
    월정액 서비스
   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
    GOLD PLUS 골드서비스 + VOD 주식강좌
   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+ 녹화방송 + 회원전용게시판
    +SMS증권정보 + 골드플러스 서비스

    고객센터

    강연회·행사 더보기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이벤트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공지사항 더보기

    open
    핀(구독)!